목차로 이동
대형, 상업 및 산업 인쇄 솔루션
 

사진작가 Ariel Carlomagno, HP로 한 나라의 특색을 담아내다

 
 

"인쇄를 통한
공유가 당신과 다른
사람을 연결하는
다리가 됩니다."

— Ariel Carlomagno
사진작가

"처음 사진을 찍으려고 어떤 곳에 도착하는 그 순간이 당신과 그 장소가 통하는 순간입니다." 라고 유명한 아르헨티나 사진작가 Ariel Carlomagno는 말합니다. 그의 사진에서 여행은 핵심적이며 여행할 때마다 이와 같은 감동을 얻습니다.

간략한 소개

  • 사진작가 Ariel Carlomagno는 HP 디자인젯 Z6200 및 HP 프리미엄 인스턴트 드라이 새틴 포토용지를 이용하여 100점의 뛰어난 파인 아트 인쇄물을 생산했습니다.
  • 이 뛰어난 전시 인쇄물은 아티스트가 본 그대로의 풍부하고 따뜻한 톤을 담아냈습니다.
  • 프린터 속도 역시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Carlomagno의 옥외 전시를 위한 생산 마감 시간을 맞추는데 충분했습니다.


세부 정보

산업
»HP가 사진작가와 디자이너들에게 무엇을 지원하고 있는지 자세히 보기
»이와 유사한 더 많은 고객 성공 사례 보기
  
주요 제품
»HP 디자인젯 Z6200 포토 프린터
»HP 디자인젯 프린터 전종
»성공 사례 PDF 버전 보기(영문)

  
 

포토 갤러리


» 크게 보기

National Geographic 사진작가이자 HP 전문가 & 멘토 프로그램 회원인 Carlomagno는 최근 8개월간 멕시코를 여행했습니다. 그 결과가, Latidos de México, 또는 Heartbeats of Mexico 입니다.

"이 여행을 하게 된 계기는 카메라를 이용해 사람들이 서로를 더 잘 알게 하고 싶어서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인쇄를 통한 공유가 당신과 다른 사람을 연결하는 다리가 됩니다. HP 디자인젯 Z6200 포토 프린터가 바로 그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완벽한 인물사진

Oaxaca의 별이 빛나는 폐허부터 Chihuahua의 나이든 여인의 풍파를 견딘 얼굴까지, Carlomagno의 사진은 멕시코의 과거와 현재를 상세히 묘사합니다.

"사진 작업을 할때, 저는 완벽한 초상을 찾아 헤맵니다. 이것은 매우 우연한 순간에 찾아옵니다." 라고 말하면서 Carlomagno는 이렇게 덧붙입니다.

Ariel Carlomagno

"저는 연결 고리나 감정을
찾아내 강렬한 텍스처를 얻
게 될 때 만족감을 느낍니다.
저는 이 모든 것이 인쇄에
표현되기를 바랍니다.”


Carlomagno는 HP 디자인젯 Z6200이, 대부분이 인물사진인 그의 이미지를 생산하는데 완벽한 장비라고 생각합니다.

"얼굴의 톤과 텍스처에는 섬세한 차이점이 수없이 많습니다." 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저는 이 점을 디지털 인쇄에 완벽하게 담아내고 싶었습니다. HP 디자인젯 Z6200의 인쇄물에서 컬러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프린터로 제가 원했던 다양한 범위의 컬러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물류와 예술의 혼합

Carlomagno가 8개월간의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는 멕시코시티에서 열릴 Latidos de México 전시가 몇 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옥외 전시는 2010년 12월 도시의 광대한 Chapultepec 공원에서 1.5km 구역을 따라 전시했고, 각 1.2 x 1.8m 크기의 대형 인쇄물로 생산한 작품 100점을 전시했습니다.

Carlomagno는 단기간에 고품질의 인쇄물을 생산하기 위해 멕시코시티의 선도적인 파인 아트 인쇄 기업 FineArt와 HP 디자인젯 Z6200을 이용했습니다.

"모든 작품을 인쇄하는 것과 마감 시간을 정확하게 맞추는 것이 걱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빠른 프린터 속도 덕분에 저는 어떤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결정하는데 시간을 더 투자했습니다."

Carlomagno는 HP의 전시 후원자 중 한 명으로, 까다로운 옥외 전시를 충족할 수 있는 최적의 용지 선정을 담당합니다. "저는 제가 원했던 선명함과 대비가 잘 표현되는 HP 프리미엄 인스턴트 드라이 새틴 포토용지를 선택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항상 새로움

지금까지 500만 명의 방문객이 Carlomagno의 전시에 다녀갔고 그의 뛰어난 전시 인쇄물을 직접 보았습니다. Carlomagno에게 인쇄란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인쇄는 제가 촬영중 본 대상을 다시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항상 새롭습니다. 모든 노력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Z6200은 복잡한 제 작품을
잘 표현했고 기대 이상이었습니다."